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고띵

[충무로역 맛집] 하이라이스가 맛있는 브라운 코트!

충무로에서 친구 만나기로 한 날!!

충무로를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거 같아요

2~3년전에는 대학원 명함 떄문에 잠깐 간거 말고는

충무로역에서 밥을 먹어본지는 10년도 더 된거 같은데

오랜만에 충무로에서 친구가 추천해서 가게 된

하이라이스가 맛있다는 브라운 코트

브라운 코트

주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39길 19 4층

영업 시간 :

평일 11:00 - 14:00

평일 17:00 - 22:00

토요일, 공휴일 12:00 - 22:00

평일엔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확인하고 가세요^^


충무로 브라운 코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건물들 사이에

이렇게 1층에 간판이 크게 있어서 찾기는 쉬우세요!

4층까지 열띠미 올라가야 맛있는 하이라이스를 먹을 수 있다는 거!! ㅎㅎ

약간 골목이 인쇄 공장들이 있어서

힙지로 느낌도 좀 드는 곳이에요 ㅎㅎㅎ

충무로 브라운 코트

할로윈이 다가와서 그런지 가게 입구쪽에는 이렇게 할로윈 용품들로 꾸며져 있어요!

충무로 브라운 코트 메뉴판

브라운코트 메뉴판! ㅎㅎ

메뉴는 심플해요

카레와 하이라이스 그리고 사이드 몇가지

친구가 여기 3번째라는데 카레 파는 곳은 많은데

하이라이스 파는데가 많지 않아서 와봤는데

맛있어서 오늘도 여길루 추천해줘서 왔어요! ㅎ

저희는 하이라이스 9,500원 두개와 사이드로 새우튀김 3,000원 하나를 시켰어요

새우튀김은 2개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ㅎ

충무로 브라운 코트 내부

 빈티지한 느낌의 가게고 내부에도 역시

할로윈때문에 해골바가지들이 곳곳에 ㅋㅋㅋ

밤에 보면 놀랄거 같긴한데;;; ㅋㅋㅋ

레이스 커튼과 테이블에 올려져 있는 빈티지한 조명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충무로 브라운 코트 셀프바

 브라운코트 셀프바가 조그맣게 있구 여기서 물과 단무지 무말랭이를 가져가면 돼요!

충무로 브라운 코트 새우튀김

우왓!!! 새우튀김 짱 커요!!!!

두개에 3,000원이라니! 시키길 잘한거 같아용


예쁜 접시에 이렇게 나오니깐 꼭 예전 경양식집
드디어 나온 기대했던 나의 하이라이스!!!! ㅎㅎㅎ

온거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충무로 브라운 코트 하이라이스

하이라이스에는 스크램블과 미트볼 3알이 나와요 으흐흐흐 너무 맛있겠당

충무로 브라운 코트 하이라이스

디테일하게 한번 더 찍어 보고!! ㅎㅎ

미트볼도 옴총 부드럽고 안에 야채들도 들어있고 하이라이스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 충무로 브라운 코트는 배돼지 친구가 사줘서 맛있게 먹고 쓴 친구돈산 스토리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