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고띵

[연남동 맛집] 연남동에서 김밥을 먹고 싶다면 바로 윤수김밥!!

728x90

윤수김밥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18

영업시간 :

매일 07:00 ~ 21:00

라스트 오더 20:45

명절당일 휴무


연남동 윤수김밥은 연남파출소 근처에요!

연남동 윤수김밥

ㅎㅎ연남동에 진짜 김밥집이 없거든요

제가 연희김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연희김밥은

거리가 좀 되기도 하고 자주 못 먹는데

스튜디오 바쁠 때는 제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게

아무래도 김밥인지라 근데 스튜디오 근처에는

김밥집 두군데 정도 있는데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그냥 제 입맛에는 안맞아서 ㅠㅠㅠㅠ 슬포했는데

출근길에 이 윤수김밥이 딱 보이는거에요

지금 여기 장소는 아니었고 길건너편에 있었나?

그런데 옮겼어요~ 그러다 스튜디오 가는길에 더 가깝기도 하고 맨날 고민만 해보다가 도전해볼까? 해서

가봤는데 왜 이제야 간거냐며!!! 프로듀서랑 ㅋㅋㅋ

연남동 윤수김밥 원산지 표시판

매장 들어가면 오른쪽 벽면에 원산지 표시판 붙어있구용

연남동 윤수김밥 메뉴판

 윤수김밥 메뉴판 앞쪽에 붙어있어요

연남동 윤수김밥 내부

연남동 윤수김밥 내부!

내부에도 자리가 있는데 큰편은 아니라서 세테이블정도있어서 포장 하시는게 더 좋을 수도 있어요

연남동 윤수김밥 충무김밥, 윤수김밥

연남동 윤수 김밥에서 저희들이 완전 빠지 두 김밥

충무김밥이랑 윤수김밥이에요!

다른 김밥들도 맛있었는데 제 입맛엔

이 두가지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최근엔 이 두가지만 먹어요 ㅎㅎㅎㅎ

연남동 윤수김밥 윤수일반

이게 윤수 김밥의 제일 기본 김밥 윤수 일반이에요

한줄에 3000원!

연남동 윤수김밥 윤수일반

안에도 단무지 지단 햄 시금치 등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정말 밥 간부터 쵝오에요!!

김밥이 맛이 없을수가 있나? 하실지도 모르지만

갠적으로 김밥 맛있는데 하는데가 생각보다 흔치 않아요

ㅎㅎㅎㅎㅎ

연남동 윤수김밥 충무김밥

요건 충무김밥

오징어 충무 제육충무 있는데 저는 오징어 충무파!! ㅎㅎㅎㅎㅎ

석박지랑 오징어와어묵 있어요

양이 꽤 되서 집에서 드시는 분들은 남겨두고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연남동 윤수김밥 충무김밥

이거는 충무김밥 김밥이에요!

이 김밥만 추가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연남동 윤수김밥 충무김밥, 윤수일반

먹다가 아 전체샷 안찍었다!! 이러면서 ㅋㅋㅋ

전체샷까지 클리어!

연남동 윤수김밥은 배돼지가 직접 돈주고 사먹은 내돈내산 스토리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