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고띵

[망원동 맛집]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음식도 맛있고 알로하~ 외치고 싶은 분위기 좋은 훌라훌라

훌라훌라

주소 :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 10길 4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점심 라스트 오더 14:30, 저녁 라스트 오더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말 : 11:00 ~ 21:00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지만 주중에는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망원동 훌라훌라

망원동 훌라훌라는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앞쪽에 이렇게 입간판이 있어요! ㅎㅎㅎ

건물쪽에 서핑보드와 훌라훌라 네온사인간판도 있어요!

망원동 훌라훌라

그리고 들어가는 입구 한편에는 이렇게 대기석을 휴양지 느낌나게 ㅎㅎ 배드체어?와 파라솔로 꾸며놓으셨더라구용 ㅎ 센스!!

망원동 훌라훌라 강아지 동반입장 가능

망원동 훌라훌라는 강아지 동반 입장이 가능해요! ㅎㅎ

망원동 훌라훌라

 알로하~~~ ㅎㅎㅎ 가게 내부 곳곳에 너무 귀여운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망원동 훌라훌라 내부

 뭔가 소품들 커텐 인테리어적으로 형형색색 다채로운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ㅎㅎ

망원동 훌라훌라 메뉴판

요건 망원동 훌라훌라 메뉴판! ㅎㅎㅎ

망원동 훌라훌라 빅웨이브 생맥주

일단 웨이브 생맥주 두잔을 시켜주고!!! 크으 사진 보니 급 또 맥주가 땡기네요 ㅠㅠ

망원동 훌라훌라 메뉴들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다 나왔습니다!

칠리쉬림프 13,000원

타코라이스 11,000원

하와이안 무스비 6,000원

하와이안 무스비는 정말 운좋게 하나가 남아있다하셔서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 럭키 >_<

망원동 훌라훌라 메뉴들

항공샷도 찍어주시고!!! 요즘 음식 사진 실력이 ㅠㅠㅠㅠ 줄어드는거 같아요

왜이렇게 못찍겠지......

징짜 징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인스타 맞팔 하시는 분이 여기 사장님이셔서 예전부터 함 가봐야지 가봐야지 눈여겨 봤던 곳인데

이번에 쿄쿄랑 갔었는데 쿄쿄도 너무 맛있었다고 ㅎㅎㅎ 뿌듯뿌듯!!!

망원동 훌라훌라 하와이안 무스비

쿄쿄가 찍어서 공유해준 하와이안 무스비 사진! 이것도 정말 완전 맛있었어요!!!

못먹었으면 정말 아쉬웠을 뻔 했어요 ㅠㅠㅠㅠ

https://www.instagram.com/hulahula_mangwon/

아 그리고 망원동 훌라훌라는 인스타로 휴무일 공지가 올라오기도 하고~

인스타 보시면 미리 사전 예약 주문해야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몇가지 있거든요!

그거 드실려면 꼭 사전에 미리 예약 하셔야돼요~

저도 다음에는 예약하고 가서 이번에 못 먹은 음식들도 먹어보려고요! ㅎㅎㅎㅎ

♡ 망원동 훌라훌라는 배돼지가 직접 돈 주고 사먹은 내돈내산 스토리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