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고띵

[홍대 맛집] 분위기도 좋고 와인 한잔 하면 너무 좋을 거 같은 이플로네의 하루

이플로네의 하루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9라길 2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월,화 휴무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30 ~ 16:30

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음


 

이플로네의 하루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5 · ★4.83 · 매일 11:30 - 22:00, [월,화 휴무], [평일쉼15:30~17:00]

m.place.naver.com

이플로네의 하루 네이버 예약 가능해요!

네이버 예약하시면 식전 요거트 서비스로 주신대요

저도 네이버 예약해서 갔는데 전 6월달에 갔는데 그때는 아포가토가 이벤트여서 다 먹고 후식으로 아포가토 받았어용 헤헤

이플로네의 하루

6월말에 제가 집 문제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하고

있는데 쿄쿄가 주말에 남푠님께서 자유부인을 하라 하셨다며 홍대에서 저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라고 서포트를 해주셨어용~~~

꺄흥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ㅠㅠㅠ

호텔에서 좀 쉬다가 밥을 먹으러 어디갈까 하다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가게 된 이플로네의 하루

홍대입구역 8번출구쪽으로 나오면 찾기 더 쉬우실거에요! ㅎㅎㅎ

이플로네의 하루 내부

약간은 어두운 인테리어에 주황 조명들이 은은하게 빛나고 있고 오래된 피아노도 있어서 갬성갬성한 곳이었어요!

이플로네의 하루

테이블에 올려져 있는 미니 쇼파 ㅎㅎㅎㅎㅎ

그냥 소품인가? 핸드폰 올리는덴가? ㅋㅋㅋㅋ

이플로네의 하루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는 식기류!

물도 1인 1페트병 350ml 사이즈였나 그렇게 주셔서 넘 좋았어요~ 요즘 같은 때에는 요런게 또 참 세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이플로네의 하루 메뉴판

이플로네의 하루 메뉴판! 세트 메뉴도 있어서 저희는 세트메뉴

피자&파스타 세트 39,900원 짜리 시켰어용!

- 부채살 스테이크 아라비아따

- 페퍼로니 피자

-맥주 2병

요렇게 선택했어요!

이플로네의 라수 식전 요거트

식전으로 나오는 요거트!

견과류가 올려져 있어서 상큼하고 고소하게 먹을 수 있어요!!

입맛 돋구는데 쵝오 ㅋㅋㅋㅋㅋㅋ

이플로네의 하루

테라 2병!!!! 크으 너무 더웠어서 얼릉 사진 찍고 마시자고 ㅋㅋㅋㅋㅋㅋ 후다닥

이플로네의 하루 부채살 스테이크 아라비아따 파스타

부채살 스테이크 아라비아따 파스타!!!

고기도 맛있었고 매콤한 아라비아따 파스타랑 먹으니 느끼함도 없고 궁합이 좋았어요!

이플로네의 하루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피자!! 완전 씬 피자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맥주랑 피자는 환상적!!!

이플로네의 하루 메뉴

음식 사진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항공샷도 찍고 ㅋㅋ

이플로네의 하루 아포가토

네이버 예약해서 받은 아포가토! 헤헷 후식까지 완벽한 식사였숩니당

이플로네의 하루

나가는 길에 창가 테이블 봤는데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ㅎㅎㅎㅎ

갬성갬성한 인테리어와 음식도 맛있었던 '이플로네의 하루' 와인이랑 함께 하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저흰 너무 덥기도 하고 맥주가 땡겨서 맥주 마셨지만 ㅎ

♡ 이플로네의 하루는  배돼지가 직접 돈 주고 사먹은 내돈내산 스토리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