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고띵

[태안 맛집] 어버이날 맞이해 엄마모시고 갈비찜 먹으러 고고띵!! 태안 맛집 청학동 한식 전문점!!

청학동 한식전문점

주소 : 충남 태안군 태안읍 군청9길 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연중무휴


5월3일에 어버이날 맞이로 오빠랑 새언니랑 엄마랑 태안에서 식사하기로 해서

검색해서 다녀 온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태안 터미널 근처여서 터미널에서 내리시는 분들 터미널 근처에서 만나시는 분들은 깔끔하게 한식 먹으러 가기에 좋은 것 같아요^^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요렇게~ 큰 건물에 앞 뒤에 간판도 크게 청학동 써 있어서 도로변에서도 딱 찾기 쉬워요 입구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골목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청학동 한식 전문점 입구가 나와요^^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생삼겹살, 가마솥밥, 소갈비찜이 메인 메뉴인가봐요 점심 특선도 있네요^^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들어가서 자리 안내 받고 오빠랑 새언니가 메뉴판 보는 중 ㅎㅎㅎㅎ 앞접시와 물컵 세팅해주셨어요 ㅎㅎ

청학동 한식전문점 메뉴판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메뉴판! 저희는 소갈비찜을 생각하고 왔기 때문에 소갈비와 솥밥을 주문했어요~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내부

가게 내부는 넓찍넓찍하게 되어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안들어서 너무 좋았고 창도 옴총 크게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소갈비찜 반찬

우왕 소갈비찜 등장!!! 연이어 나온 반찬들 반찬들도 되게 많이 주시죠~ 장난아닙니다

달걀말이 부침개 열무김치 잡채 등등 반찬들도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소갈비찜

우리의 메인!!! 소갈비찜 꺄앙 ㅎㅎㅎㅎㅎ 당면도 들어가있고 야채들도 많이 들어가있어요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솥밥

소갈비 끓고 있으면 솥밥이 나옵니다^^ 전 갠적으로 이런 솥밥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영 ㅎㅎ 밥 그릇에 밥을 다 푸고~!

솥밥에 물 붓기

ㅎㅎㅎ 물을 요로케 부어주고!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솥밥 누룽지밥

누룽지밥 완성! 크으으 누룽밥은 사랑입니다 ㅎㅎ

태안 청학동 한식 전문점 소갈비찜

너무 맛있게 끓고 있는 우리의 소갈비찜!!

태안 청학동 한식전문점 소갈비찜

갈비가 정말 야들야들해서 뼈에서도 잘 발리고 맛있었어요!

매콤한 스타일의 소갈비찜이었어요

오빠 새언니 엄마 다 매운걸 못먹고 저만 매운걸 좋아하는데 세분다 맛있게 잘 먹은거 보니 매운건 아니고 매콤한 정도인거 같아요 ㅎ

부모님 모시고 가기게 딱 좋은 식당인거 같았어요 깔끔하게 나오고 자리도 넓게 편하게 앉아서 식사할 수 있고 ㅎㅎㅎ

태안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 태안 맛집 청학동 한식전문점 포스팅은 배돼지가 직접 돈 주고 사먹은 내돈내산 스토리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