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고띵

[망원동 맛집] 건강한 한끼 정기배송도 되는 망원동 샐러드하임

소설원 카페 간 날 카페 가기 전

친구가 검색해 온 샐러드 가게를 감!

 


샐러드 하임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73 반지층

영업시간 :

월-토 10:00 ~ 21:00

일요일 10:00 ~ 15:00

 

샐러드 하임은 망원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걷다 보면

나오고 망원동 유명한 어글리 베이커리 건물

반지층에 위치해 있음

 
 

샐러드 하임!

입간판을 보니깐 정기배송도 가능하다고 써 있었음

사진은 오디 간거지;;;;

네이버 설명보니 채소와 과일들은

다 망원시장에서 사와서 손질해서

내준다고 함 대박!

바로 옆서 바로바로 공수 할 수 있어서 좋고

손님들은 싱싱한 야채 과일 먹어서 좋고!

사장님이 가게 자리를 잘 잡으신 듯! ㅎㅎ

샐러드 하임도 키오스크로 주문!

 

 
 
 
 
 

 

샐러드 부터 샌드위치 웰빙 볶음밥 그릭요거트 까지

식단 조절 하시는 분들이나

건강하게 한끼 먹을려고 하는 분들은

아주 좋을 곳이다

메뉴별로 하나씩 다 시키고 싶었지만 참음..ㅋㅋ

가게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내부가 넓지는 않으나 조그만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다

잠깐 들러서 먹고 가도 좋을 듯 한데

가게에서 먹는 사람은 나랑 친구뿐이었음 ㅎ

거의 포장해 가시고 앉아 있는 동안에도

배달 주문이 꽤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았다

(그나저나 나....혼자 벌써 겨울인거 같은 느낌;;)

 

 
 

손님들 없을 때 가게 내부 한장씩 더 찍어주고!

 

여기에 셀프로 물이랑 물티슈 가져가서

사용 하면 됨!

우리가 주문한 메뉴! 한번에 다 나옴

ㅋㅋㅋ 아니 샐러드..다 이렇게 먹쟈나요

그춍????

요건 내가 주문한

리코타 샐러드 7,500원

계절과일과 리코타 치즈 방울토마토 바나나 야채 등

완전 풍성하게 들어 있음!

이 때는 계절과일로 무화과가 들어 있었음

이건 친구가 주문한

돼지목살 샐러드 7,000원

구운목살과 현미&백미밥 계란 콘옥수수 병아리콩 등이

들어 있다 ㅋㅋㅋ

친구가 엄청 맛있다며 샐러드를 밥 같이 먹는다고

요건 샐러드만 주문하면 배고플거 같다고

샌드위치까지 시킴

내 칭구 대단햅 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말랐을까....부럽쓰

전체샷도 찍어주구!

왜 집에서는 샐러드 먹기가 싫고 맛동 없는거 같은데

이렇게 밖에서 먹는 샐러드는 맛있을까

ㅋㅋㅋ 심지어 나는 뷔페 같은데 가도

무조건 첫 접시는 샐러드로 한가득 담아서

맨날 주위 사람들이 샐러드로 왜 배채우냐고 함

오랜만에 건강식 먹었더니 좋았음!

반려견 동반도 되니 망원시장 돌고

강쥐들이랑 산책하고 하나씩 포장해 가는 분들

많을 듯!! ㅎㅎ

샐러드하임은 직접 돈주고 사먹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